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공사 리뷰3(알래스카 항공)

미국여행기

by 제이쥐 2023. 3. 7. 00:52

본문

"미국 여행을 처음하며 많은 것에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특히 필자처럼 20대들은 가격도 중요한 고려요소인데 이를 포함한 정보들이 부족한 것 같아 여행기를 정리해봅니다."
-2023.02월 3주간의 여행기(LA,SOF,LAS,TO,BOS,NY)

3. Alaska Airlines(알래스카 항공)

Alaska Airlines

### 후기 보시기 전에 미국 LCC 항공사의 결제 꿀팁과 체크인 방법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jgtistory.tistory.com/13

 

경로

SOF(샌프란시스코) -> LAS(라스베가스)

 

가격

63,000원(이코노미 기준)

약 두달 전 즈음에 탑승권 구매하였음

 

탑승감

단거리 비행이라 항공기가 작아서인지 기체가 흔들리는게 몸소 느껴지며 불안했습니다.

조금의 과장을 더해 놀이기구 타는 기분이었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은 좌석 재질이 가죽인데 많이 사용해서인지 뭔가 닳은 느낌이었습니다.

 

기내식

기내식이 없을 뿐더러 드링크 또한 없었습니다. 대부분 음식물들을 돈으로 사야했습니다.

 

이외

알레스카 항공사는 유난히 승무원의 나이대가 높아보였습니다. 국내에서 생각하는 승무원의 이미지라는 고정관념이 있지만 델타 항공을 생각하면 그렇지도 않은거 같네요ㅠ

 

앱을 통하여 온라인 체크인을 진행하였고 위탁수하물 또한 앱에서 결제하였습니다. (항상 사전 체크인하는 경우가 가장 쌉니다!!) 

 

알래스카 항공사는 공항에 무인 키오스크가 많습니다!! (공항 체크인도 무인 키오스크로 진행하고 체크인을 했어도 티켓을 뽑기위해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합니다)

무인 키오스크 이용 가이드는 공항에 팻말로 크게크게 써놨으니 그거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알래스카 항공은 합리적인 항공사라고 생각이 듭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